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많은 분들이 엑셀을 사용하셔서 데이터를 정리하시고 계시는데요. 문서를 만들고, 데이터 표를 만들면서 작성을 하실 때, 표로 정리를 하게 되면 데이터가 훨씬 확인을 하기 쉬워집니다.



엑셀을 사용하는데 있어서 익숙하지 못하신 분들은 표를 만든다던지 하실때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이 많이 계실텐데요. 아래 방법을 따라하시면 표를 간단하게 만드실 수 있으니 따라오시길 바랍니다.


엑셀을 우선 실행해 주시구요. 저기 빈칸에 아무 데이터나 입력해주세요.



그 후에, 표를 넣어보고자 하는 부분에 영역을 선택해 주신 후, 홈메뉴에서 테투리를 선택 해 주세요. 따로 '표'라는게 있는게 아니라 일단은 테두리만 설정해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이렇게 표 같은 모양이 생기는걸 확인할 수 있는데요. 지금부턴 꾸며줘야합니다.



'홈' -> '스타일 메뉴'로 들어가주시면 다양하고 이쁘게 적용하실 수 있습니다. 원하시는 색깔, 스타일을 지정해주시기만 하면 저기 이쁜것들이 자동으로 씌어집니다.



표 서식을 적용하실땐 데이터 영역만 설정해주시면 되는데, 미리 데이터 설정을 해주신 후, 스타일 적용을 해주시면 자동으로 입력이 됩니다.



이렇게 이쁜 표가 잠깐동안의 시간동안 만들어 졌네요.



위에 보시는것과 같이 엑셀 표만들기는 다른 프로그램을 사용하는것과는 달리 엄청 쉬운데요. 위 방법을 참고하셔서 문서를 만드신다면 예쁘고, 효율적인 데이터를 정리하실 수 있을겁니다. 오늘은 엑셀 표만들기에 대해서 포스팅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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