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버스커 버스커 노래 중에 가장 좋아하는 노래가 뭐냐고 묻는다면 저는 지체 없이 여수밤바다라고 말을 하는데요. 노래가 너무 평온해서 평소 잠이 오지 않을 때 이 노래를 듣기도 한답니다. 오늘은 여수케이블카시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게요.

 

 

여수케이블카시간을 알고 간다면 그 시간대에 이용할 수 있어서 편리한 것 같아요.

 

 

보통의 케이블카라고 한다면 지상에서 산 위까지 올라가는 것을 말하는데요. 여기는 조금 다르게 해상을 지나친다고 합니다. 주 7일 모두 운행을 하고 있는데요.

 

여수 숙소 를 잡아 놓는다면 여기서 가까운 곳으로 잡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이 안에서 보는 야경이 참 예쁘거든요. 밤에 이걸 타고 조금 놀다가 숙소로 가시면 완벽한 스케줄이 될 것 같네요.

 

 

토요일을 제외하고서는 모두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로 동일해요. 다만 토요일은 시간이 조금 다른데요. 시작 시간은 같지만 마감시간은 한시간을 더해 10시 30분까지 이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시원할 때 타고 여수 숙소 로 걸어가시면 기분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종류도 세 가지나 되고, 그에 따라 요금도 모두 다르답니다. 그 중 크리스탈캐빈이라고 하는 것이 있는데 바닥이 유리로 되어 있어 아래를 보기에 좋다고 합니다. 가격은 왕복기준 성인 만 삼천원, 소인 구천원이라고 하네요.

 

이상으로 여수케이블카시간을 알아보았습니다.  간혹 점검 때문에 쉬는 날도 있다고 하니 홈페이지에서 잘 알아보시고 가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엑셀 표만들기 쉽게 쉽게 하세요!

 한글파일 pdf로 변환 쉽게 쉽게 하세요!

 무창포해수욕장 날씨 좋은날 친구들이랑 놀러다녀왔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