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동화 속 세계를 그대로 옮겨 놓은 것만 같은 디즈니랜드. 홍콩, 상하이, 미국, 도쿄, 파리 등 다양한 곳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건물들과 더불어 직원들도 전부 동화 속에서 갓 튀어나온 듯한 생김새들로 많은 사랑을 받으며 매년 엄청나게 많은 인파들로 북적이며 많은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한국에도 얼른 생겼으면 좋겠는데, 언제쯤 생기게 될까요 ㅎㅎ

여러 지역의 놀이동산들 중에서도 오늘은 일본디즈니랜드입장료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미국 디즈니 랜드 여행 을 가고 싶지만 시간과 돈이 부족하다면 가까이에 있는 도쿄를 방문하는것을 추천드리는데요. 먼저 인터넷에 도쿄디즈니랜드라고 검색을 하시면 이렇게 사이트에 들어갈 수 있는 링크가 하나 나오게 됩니다. 이걸 눌러주시면


 


이런 창이 보일겁니다. 온갖 일본어들에 당황하지말고 차분하게 Language를 눌러 한국어로 바꿔줍니다.

 

 

그럼 한국말로 바뀐 화면이 나와요. 카테고리의 세 번째에 위치하고 있는 티켓을 눌러줍니다.

 

 

파크티켓요금표라는 것이 나오게 되는데요. 여기서 여러분들이 원하시는 종류를 고르시면 됩니다. 

 

일본디즈니랜드입장료가 나오는데, 여기서 1부터 4까지의 Day를 선택하시면 되는데요. 하루를 다녀오는 기준으로 어른(18세 이상) 7400, 12-17세의 청소년은 6400, 4-11세의 어린이는 4800엔이라고 나와있네요. 3세 이하의 아기들은 입장료를 받지 않습니다. 또한 학생의 기준은 4 1일을 기준으로 나이가 나뉘게 된다고 합니다.

 

 

엔화 계산이 어려우시다면 네이버에 환율계산을 치셔서 일본 국기 밑에 7400을 입력하시면 한화로 얼마정도 나오는 지 알 수 있습니다. 7 5천원 정도네요.


 


연간패스포트의 가격도 나와있는데요. 1년짜리를 미리 구매해놓고, 시간이 날 때마다 방문하는 것이죠. 3세 이하의 어린이들은 여기서도 무료입니다.

변경 수수료에 대한 내용도 참고하시면 좋겠네요. 지정 입장일을 비롯해 티켓의 종류나 연령, 파크, 디자인 등의 변경을 하실 경우 티켓 한 장 당 수수료 200엔이 발생합니다. (한화 2000-3000원 사이) 다만, 티켓을 업그레이드 하시거나 멀티데이 패스포트로 변경하실 경우엔 변경수수료가 없다고 하네요. 관광권의 예약 인수가 줄어든 경우에도 1일당 200엔의 수수료가 발생한다고 하니 이 점 참고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미국 디즈니 랜드 여행 보다 조금 더 값싸고 알찬 일본디즈니랜드입장료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워낙 가까운 도시다 보니 미국보다 비자 발급을 받는 것도 까다롭지 않기 때문에 훨씬 다녀오기 수월할 것 같습니다. 만약 옆 나라에 갈 계획이 생긴다면 이 곳에 가셔서 재밌게 놀다 오시길 바랍니다


 아래한글체험판 사용해보고 본품 깔자

 퇴직금미지급벌금 얼마 정도 받을까

 커플통장혜택으로 알뜰한 데이트하기 




댓글